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1800-1076 콕!콕!콕! 허위 매물 0%, 수수료X
24시간 연중무휴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드립니다.

뉴스

“신축빌라“분양 첫 내 집 마련, 걱정된다면?

  • 2016-03-12 15:44:47
  • 1167

초등학교 교사인 28살 권모씨는 코앞으로 다가온 전세 계약 만료일이 원망스럽기만 하다.

 

집 주인이 전세가를 올리기로 해 새로 집을 구해야 하는데, 부동산을 매매해 본 경험이 없다보니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것이다.

 

부모님이 주택 구입자금 일부를 보태 주기로 해서 싼 빌라를 구입하기로 마음은 먹은 상태이지만 다리품을 팔아가며 집을 보러 다니는 일은 결코 만만치 않았다.

 

인터넷을 통해 허위매물이 많다는 것을 알고는 걱정은 한층 더해졌다. 부동산 관련 지식이 부족하다 보니 사기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 때문이다.

 

그러던 어느 날, 권씨는 웹서핑을 하다가 빌라 구입 상담부터 입주까지 전 과정 수수료 무료라는 ‘세림주택’의 존재를 알게 됐다.

 

“중개업체는 수수료를 비싸게 받는다고 막연히 알고 있었는데, 전 과정 무료라니 한번 믿어보자 싶었죠”라고 권씨는 말했다.

 

이처럼 부동산 매매 경험이 없는 사회 초년생들이나 신혼부부들은 불확실한 지식에 의존하기보다는 전문 매매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인터넷 매매사이트 세림주택 관계자가 제시하는 전문 컨설팅의 장점은 다음과 같다.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주택 구입 가능

 

고객의 경제적 사정과 기호 등을 고려해 원하는 조건이 충족되는 집을 추천해주며 매물과 학군, 상권 등을 철저한 현장답사를 통해 분석한다.

 

▲법적 문제를 대신 처리해준다

 

사기 분양과 잘못된 계약 과정을 법적으로 보호를 받기 위해서는 정식 부동산 업체를 통해 신축빌라를 분양받는 것이 안전하다.

 

▲전 과정 수수료가 무료

 

상담에서부터 매물 검색, 계약에 입주까지 전 과정에서 세림주택은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혹시 부대비용이 더 들까 해서 전문업체를 꺼리던 구매자라면 눈여겨 보아야 할 부분이다.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