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1800-1076 콕!콕!콕! 허위 매물 0%, 수수료X
24시간 연중무휴 전문상담원이 해결해 드립니다.

뉴스

신축빌라분양, 거품 없는 내 집 마련, 전문가와 함께한 안전한 구입 방법 눈길

  • 2016-03-12 14:22:13
  • 1249

전세가율이 높은 수도권 에서는 전세값의 지속적인 증가를 우려,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하려는 수요자들이 줄을 잇는 상황이다.

 

과거에 빌라 하면 싼 맛에 사는 허름한 주택 이미지가 강했으나, 최근에는 건축법 강화로 인해 아파트 못지않게 튼튼하고 엘리베이터와 주차공간까지 갖춘 곳들이 적지 않다.

 

인터넷 빌라 구입 컨설팅을 맡고 있는 세림주택 관계자는 좋은 집을 고르는 요령으로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한다.

 

▲ 교통이 편리한가.

 

출퇴근 지역이나 주 활동 지역과의 접근성은 어떤지, 대중교통 이용은 편리한지 등을 점검한다.

 

▲ 교육환경은 좋은가.

 

미혼의 독신 가정이나 신혼부부들은 교육환경을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나, 집의 미래가치를 생각할 때 학교나 학원가를 살펴보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

 

▲ 집의 구조가 편리한가

 

거실과 주방, 각 방의 밸런스가 좋은 집이 생활하기에도 편리하다.

 

▲ 대출이자가 부담스럽지 않은가

 

부동산 전문가들은 대출이자가 월소득의 30%를 넘지 않게 정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 주차장 및 편의시설이 갖춰졌는가

 

주차할 여유가 충분한지, 엘리베이터나 , 택배함 등 편리한 시설들이 갖춰진 집인지 확인한다.

 

온라인 신축빌라 직거래서비스 세림주택은 신규빌라 매매부터 낮은 실입주금, 역세권 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맞춤재무설계에서 법무팀을 통한 대출상담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며, 중개수수료가 없는 무료 빌라 투어를 할 수 있는 것도 빌라콕의 강점이다.

댓글

댓글 남기기